영화롭게 하리라

큐티 나눔

영화롭게 하리라

큐티본문: 이사야60:1-22
큐티본문: 여호와의 영광이 시온에 임하면 왕들과 무리가 모이고 그 후손이 돌아올 것입니다.  시온은 여호와의 성읍으로 풍요를 누리게 됩니다.  여호와께서 노하여 이스라엘을 치셨으나 이제는 그들을 불쌍히 여겨 여호와의 성읍, 시온의 이름을 회복시키십니다. 또한 여호와의 구원이 함께 하는 그들에게 영원한 축복을 예언하십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보라 어둠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의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나라들은 네 빛으로, 왕들은 비치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네 눈을 들어 사방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먼 곳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어 올 것이라 그 때에 네가 보고 기쁜 빛을 내며 네 마음이 놀라고 또 화창하리니 이는 바다의 부가 네게로 돌아오며 이방 나라들의 재물이 네게로 옴이라"
이사야는 땅에 엎드려져 있는 예루살렘을 향해 일어나 빛을 발하라 고 외칩니다. 어둠 속에 있다가 말씀으로 해석 된 내 삶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는 일이야말로 진정한 구원의 빛을 비추는 인생입니다. 이렇게 주의 백성의 어둠에 싸인 세상에 빛을 비출 때 세상은 그들이 거하는 빛을 보고 그 가운데로 나오게 됩니다.
내가 오늘 어둠 가운데 있는 이에게 비추어야 할 나의 빛된 간증은 무엇입니까 ?

"내가 노하여 너를 쳤으나 이제는 나의 은혜로 너를 불쌍히 여겼은즉 이방인들이 네 성벽을 쌓을 것이요 그들의 왕들이 너를 섬길 것이며 네 성문이 항상 열려 주야로 닫히지 아니하리니 이는 사람들이 네게로 이방 나라들의 재물을 가져오며 그들의 왕들을 포로로 이끌어 옴이라 너를 섬기지 아니하는 백성과 나라는 파멸하리니 그 백성들은 반드시 진멸되리라"
이스라엘은 열방으로부터 수많은 착취를 당해 왔지만 하나님이 이스라엘을 긍휼히 여겨 은혜를 베푸실 때에는 그 모든것이 바뀌게 됩니다. 예루살렘의 성문은 모든이들의 구원을 위하여 닫히지 않고 새 예루살렘의 영광을 보고자 찾아드는 이방인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을 것입니다. 구원자이자 전능하신 하나님이 시온의 영광을 회복할 것입니다.
하나님이 나를 치셨으나 은혜로 회복 시키시는것은 무엇입니까?

"다시는 낮에 해가 네 빛이 되지 아니하며 달도 네게 빛을 비추지 않을 것이요 오직 여호와가 네게 영원한 빛이 되며 네 하나님이 네 영광이 되리니  다시는 네 해가 지지 아니하며 네 달이 물러가지 아니할 것은 여호와가 네 영원한 빛이 되고 네 슬픔의 날이 끝날 것임이라
 네 백성이 다 의롭게 되어 영원히 땅을 차지하리니 그들은 내가 심은 가지요 내가 손으로 만든 것으로서 나의 영광을 나타낼 것인즉 그 작은 자가 천 명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여호와의 영광이 이르면 이스라엘은 온전한 풍요와 화평과 공의를 누리게 됩니다.  화평은 하나님의 통치를 받은 백성의 삶의 원리이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 죽음과 부활로 온전히 이루신 일입니다. 공의는 하나님이 그분의 구속 사역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자기 백성에게 주신 것입니다. 또 하나님이 완전한 빛이 되어 주셔서 슬픔이 기쁨이 되게 하실것입니다.  우리는 아무리 작은자라도 세상의 소금처럼 귀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걸작품들입니다.
내가 비록 연약할 지라도 하나님이 천을  이루어 내실 것을 믿습니까?

주님!
 환경만 바라보고 널부러져 있을 때에 우리를 불썽히 여기시고 일어나 빛을 발하라 하시며 회복을 선포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내가 의지하는 해도 달도 빛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만이 완전한 빛이 되어 주시니 어떠한 환경에서도 어둠이 날 덮을수 없음을 선포합니다. 우리 모두가 이 빛을 담대히 증거하며 비록 연약하고 넘어지더하도 나를 세우사 천을 이루어 내실 주님을 의지하며 주안에 있는 풍요와 화평을 누리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2 명
  • 오늘 방문자 26 명
  • 어제 방문자 26 명
  • 최대 방문자 52 명
  • 전체 방문자 9,039 명
  • 전체 게시물 405 개
  • 전체 댓글수 32 개
  • 전체 회원수 2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